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조경

카이쇼파 / 엑소 카이 쇼파 / 브랜드 및 가격 [나혼자 산다]

by blogland 2020. 11. 28.
반응형




엑소 카이집 소파


랜선 집들이 카이(94년생)가 집을 공개 했습니다.





카이집 거실에는 

유아인의 집에잇던

소파와 같은 브랜드의

소파로 알려진 에드라 소파 상품입니다.





이탈리아 에드라 상품의 소파이고

가격은 4천만원대이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가구 브랜드 edra(에드라)의 소파이다 # 엑소 카이 소파






에드라 소파는 이미 많은 연예인 분들이 사용하는 유명한 소파로




알려져있고 카이집 소파의 가격이 무려 4천만원대라고 하네요 ㄷ ㄷ ㄷ


카이집은 인테리어 포인트가 대체적으로 하얗다,




카이집의 인테리어 컨셉은

'화이트'이고 온집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으면 좋겠다는 예술성을 드러냈다,


혼자산지 4개월이 된 카이는 첫 독립이라고 한다 # 엑소 카이 집





19살이후 데뷔해서 쭉 숙소생활을 한 후 첫 독립 아티스트라서 그런지 집이 확실히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카이집 거실이 꽤 넓은데 소파가

크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Edra]에드라 소파를 좀 더 알아보자면


넓은 좌석으로 눕거나 기대서 편안하게휴식을 취할수있는 등받이 가 자유롭게 이동가능한 그런 소파입니다,


큰 장점이네요.








또한 기계가 직접만드는것이아닌

이태리 장인의 손에 거쳐 제작되는 뛰어난 품질을 지닌 소파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후덜덜 하나보네요...ㅎㅎ ㄷ ㄷ ㄷ





게다가 이동및 변형이 가능하니 다양한 배열로 공간에 사용하고 

착석감은 편안하며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비교적 아름다운 소파에 해당하는것 같습니다.










카이는 영앤리치라 좋은 소파를 가지고 있네요 ㅎㅎ



방도 호텔방 같네요

유아인님도 같은 브랜드 제품의 소파라고 합니다.


유아인 나혼자 산다




소파가 기능도 다양하고 품질도 다양한데 엑소 카이 소파, 유아인 소파 괜찮은것같아요



엑소카이 소파 브랜드 ,및 가격,궁금하신 분들은 궁금증이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카이쇼파

카이쇼파

카이쇼파

카이쇼파

카이쇼파 # EDRA #엑소 카이 쇼파 # 엑소 카이 소파 # 카이 소파 # 카이 쇼파 #카이집 소파 # 엑소 카이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