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 피트니스,

[재밌는 편]온앤오프 남규리 / 온앤오프 남규리 매력 /ㅎ온앤오프 남규리 29화 매력 정리

by blogland 2020. 12. 4.
반응형



오늘은 

 배우 남규리 씨의

매력을 알아보겠습니다.


온앤오프 29화에 11월 21에

나오셨죠.




오피스룩 데일리룩



가수겸 배우 남규리는

지난 씨야 그룹활동을 했던 가수

이었는데요,


84년생이고 올해 37세라고 합니다.

만으로는35세 이네요,





2008 년 이후로 연기자로 서 

활동을 넓혔습니다.

최근 카이로스에서 연기력도

인정받는






쉬는시간 대기하지않고

차에들어가


몸이 기억한다면서

미리 연기 실전감각을

익히는 갓 남규리 배우님




미백크림 여신크림




수없이 연습한 대사들로







한컷을 위해 끊임 없이

몰입하는






남규리씨의 온앤오프

off는 어떨지



남규리 씨의 매력은

엉뚱함이죠

엉뚱하지만 매력이있고

말에 뼈가 잇습니다 ^^;


인테리어 다이어리 데코










네 특이하세용><






아침에 명상대신

김연아 선수의

피겨스케이팅을 

보신다구,,ㅎ







계란은 아침에

단백질 보충삼아

삶는데

노른지가 정중앙에

위치하도록

계속 돌려주긔!!









이유는?

겉모습보다 속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성취감이있어

스스로 해냈다라는

느낌이 좋아

달걀을 삶을때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고,,,

집밥 간편식







아,,,,아름답습니다 ,<!!




좋죠 좋죠 !!><








대역을 쓰지않아

다들 놀라게 해따


<드라마-카이로스>

남규리의 바이올린







몽땅 암기했다고 하는데요 _!






존경스럽습니다 !



sns 인싸템 #











코치해주시는 바이올린

선생님이 놀러옵니다.







하나하나 외우는 표정과

제스처까지 암기 했다고 해요

ㅎㄷㄷㄷㄷ






"철권요정"


남규리


(온앤오프)





철권대회에서 세계 3위를

이겨버린적이 있던

남규리






승부욕이있는

귀여운모습이

웃음을 유발합니다 ㅎㅎㅋㅋ










^^






고급헬스장 다니실거

같다고 물어보니까

자연속 공원이

고급헬스장이라고

바로답변하는

남규리씨 ㅋㅋ



홈트 용품 홈트레이닝 집 운동 기구







주변아주머니와

제스처를 따라하고

몸을 다 풀고

발레 하러 가려는 남규리 온앤오프

매력







신나게 발레를 

합니다.







신나게 집 무대

도 즐기지요

무선마이크 필수!










뿌듯하신 남귤선생님ㅋㅋ



진행자들은 모두 일어서서

박수를 칩니다


김민아님은'찢엇다'라고

표현하더군요 ㅎ









와하하핳










제가 약간 미스테리해 보여

그렇지

굉장히 쉽게 친해질수

있다고 이야기 하는

온앤오프 남규리







신이난 김민아. 와 써니.








남선생님 리스펙..

 이라고 했더니...










ㅎㅎ...







아니..,,그게;;








와하하하하하하핳핳



큰웃음주는 온앤오프 남규리




ㅎㅎㅎㅎㅎ 온앤오프 남규리 편 

너무재미있고 매력있게 보았습니다 :


미백크림 쿨톤 웜톤 미백크림




<사진 출처 tvn>

<온앤오프 남규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