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조경/홈 인테리어

소파 커버 천갈이/거실 인테리어 묘수 발견!! 새로운쇼파추천? / 새로운 쇼파 고르기 소이현 소파 커버

by blogland 2020.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파커버 블로그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있는 시간이 많게되어서 부쩍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일인 입니다.🙋‍♂️ㅎㅎ  요주의인물은 소파인데요 -! ㅎㅎ

새로운 소파추천? 북유럽쇼파? 끝내 알아보다가 좋은 아이디어가 생기었습니다 !!^^  나만알고있기 아까워서 공유 (하튜)

 

 

자 그럼 시작해 봅니당~!^0^//

 

 

 

인테리어나 1인가구 홈데코 쪽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소박한인테리어도

좋아할것같습니당.

 

 

 

인스타나 다른사람들은 집을 잘꾸미는데

인테리어비용들이자니 너무비싸고..

벽지를바꾸면 쇼파나 가구들이 안어울려서 쇼파도 바꾸고싶고.. 요즘 신박한티비 보면 신박하게 바꿔주던데

나도 신박하게 바꿀묘수가 없을까??

 

 

 

 

 

그래서 생각해 보았습니당..

.

.

 

쇼파가제일문제다..

솔직히

새로운 쇼파를사기엔 너무비싸다..

 

 

 

낡아진 소파 새로구입하기보다.

커버를 씌워서 활용하면 어떨까?

스치듯 생각나는 아이디어!

 

 

 

가구를 버리는것도 [돈]이고

 

사는것도 [돈]이고.

 

최대한 절약하는방법을 알아냈다!!!

 

 

 

 

그리고 낡아진 소파때문에 거실 분위기가 죽는다면? 새로운 인테리어로

거실분위기를 살리고싶다면?

짜잔 ㅡ! 요롷게 바꾸면 천제적인 방법!!>_< 훨씬 분위기가 산다. 트랜디한

거실이되는법!! 찾았다!!

 

 

 

요즘은 소파커버도 잘 안 나와서

고민했는데 찾아보니 여러상품이 있었따 ㅎㅎ 헤헤

구지 새로운 소파 구입하지않아도

유용하게 사용&활용 하니 [1석 2조!!!]

 

알고보니..

그렇게 소파커버를 씌워 만족하는

사람이 주변에 많은거 같다.  

 

 

약간 북유럽스타일 쇼파로 변신할수도있고 가성비가 좋아지니 최신 디자인 쇼파사느니 차라리 소파커버 씌우면 장땡~ bb^^ 소파커버는 1인용부터 4인용까지 

만능으로 나온다. ㅎㅎ 오예 세상 편리해졌다. 나중에 의자커버도 알아봐야겠다.

집인테리어 도 똑똑하게하는방법이 있었다^-^ bb 최고최고.^^

 

 

 

 

집인테리어 똑똑하게 하는방법

공유해요 ^^ :-) 좋은건.나누면 배가되니까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_^♡

 

 

아래는 북유럽스타일 디자인스러운

인테리어 사진을  첨부할게요~^^

 

 

 

 

소파 인테리어

 

 

반응형